“골치밀화 총정리” 1~2월 전국 순회 나선다

‘OD 아카데미’ 서울·인천·부산 등 강연 골치밀화 이론, 임상 증례, 핸즈온 등 제공
최상관 기자 2021-01-19 16:33:48

▲ 메가젠이 ‘Densah Osseodensification Academy’를 내달 서울·인천·울산·전주에서 개최한다. <메가젠 제공>


골치밀화(Osseodensification)를 이론부터 임상 증례까지 총정리하는 강연이 1~2월 전국을 순회하며 열린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 ‘Densah Osseodensification Academy(이하 OD 아카데미)’를 1~2월 서울, 인천, 부산, 김포에서 개최한다.


개최 일정으로는 ▲1월에는 19일 서울 신촌, 21일 강남, 26일 인천에서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 ▲2월에는 19일 부산에서 우중혁 원장(위드치과), 24일 김포에서 정종철 원장(샘모아치과) 등이 강연한다.


강연에서는 메가젠 덴샤버(Densah Bur)에 대한 소개와 골치밀화 기법의 원리를 고찰하고, 사용법·주의사항·특장점을 소개한다. 이어 덴샤버의 임상 적용을 돕기 위해 Early Loading, Sinus Lift, Ridge Splinting(Expansion) 등 여러 케이스를 살펴본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D4 bone 골질 개선 드릴링, Sinus lift, 임플란트 식립 등을 통한 연자 데모 시술 및 핸즈온 실습도 제공된다.


강연 등록은 메가젠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석자에게는 MEGA SIL 1박스(1ea)가 증정된다.


OD 아카데미는 지난해 2월 서울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개최된 특강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열리고 있으며, 참석자의 안전을 고려해 코로나19 방역 조치가 철저히 이뤄지고 있다.


메가젠 측은 “이론과 핸즈온으로 골치밀화를 고찰하고, 실증하는 자리로 준비했다”며 “여러 임상 케이스에서 불편했거나 어려웠던 점을 덴샤버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