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욱 부산지부 회장 KNN 출연

가덕신공항 관련 릴레이 인터뷰 진행 "국제학회 개최, 지식교류·수출 큰 도움“
윤선영 기자 2021-01-11 17:45:57

▲ 한상욱 부산지부 회장이 지난 8일 부산·경남 지역 방송사인 KNN 모닝와이드 ‘가덕신공항 릴레이 인터뷰’를 진행했다.<부산지부 제공>


한상욱 부산지부 회장이 지역 방송과 가진 인터뷰를 통해 최근 지역 내 화두로 떠오른 가덕신공항 건설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부산지부는 지난 8일 부산시 동래구에 위치한 한상욱 치과의원에서 부산·경남 지역 방송사인 KNN의 모닝와이드 ‘가덕신공항 릴레이 인터뷰’ 녹화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한상욱 회장은 이날 인터뷰를 통해 가덕신공항 건설이 치의학계에 가져오는 여러 도움들을 주로 설명했다.

특히 한 회장은 “첫째로 국제학술대회가 활성화 될 것이며, 치의학산업연구원들을 통한 지식교류, 치의학연구원과 관련된 기업들의 수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는 첨단 디지털 관련 기업들, 바이오, 헬스케어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와 관련된 기업들인 만큼 앞으로 부산의 산업구조가 미래 디지털 산업으로 개편될 수 있도록 하는데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가덕신공항은 부·울·경의 24시간 신공항으로, 남부권 관문공항으로서의 안정성과 확장성, 접근성 뿐 아니라 여객 및 물류 등 복합적 기능의 관문공항으로 지역 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녹화한 한 회장의 인터뷰는 오는 13일 오전 7시 30분에 방송되는 모닝와이드에서 시청 할 수 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