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연세치대, 디지털 교육 지원 협약

디지털 보철 치료 교과 과정 등 교육 서비스 지원
최상관 기자 2020-06-30 09:19:04

▲ 메가젠이 연세치대와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23일 체결했다.<메가젠 제공>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연세대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최성호·이하 연세치대)과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3일 체결했다.


메가젠은 치의학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하고 있음에도 치대 학부 교육에 적용하지 못하고 있는 교육과정을 보완하고자 치과대학 디지털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연세치대에 제공하기로 했다.


협약 이후 메가젠은 연세치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며, 이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인 디지털 보철 치료 교과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박광범 대표는 졸업을 앞둔 본과 4학년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본인의 자서전 100권을 기증했다. 기증한 자서전은 본과 4학년 학생 70명에게 배부하고 학생 교육 자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최성호 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에도 기업이 어렵게 번 수익으로 대학 발전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치의학의 발전에 크게 기여해줬다”고 감사를 표했다.


박광범 대표는 “한국 임플란트 산업은 치과의사들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만큼, 미래의 치의학도에게 돌려주는 것일 뿐이다”라고 화답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