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코니아 심미보철 노하우 습득 기회

메가젠 6~8월 서울, 인천, 대전 등 9개 도시 개최 지르코니아 블록 선택법, 크라운 연마 실습 제공
최상관 기자 2020-06-24 08:51:11

▲ 메가젠이 ‘치과 In-Lab에서 쉽게 완성하는 지르코니아 심미 보철 세미나’를 오는 8월까지 서울, 충남, 인천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개최한다.


지르코니아 심미보철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세미나가 전국을 순회하며 열린다.


(주)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치과 In-Lab에서 쉽게 완성하는 지르코니아 심미 보철 세미나’를 오는 8월까지 서울, 충남, 인천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범진 박사(UNC인터내셔널)가 연자로 나서 지르코니아 블록의 선택 기준 및 지르코니아 블록 선택에 따른 경제성을 알아보고, 임상 사례까지 살펴볼 예정이다. 또 R2iCE를 이용한 지르코니아 크라운 연마 실습까지 선보인다.


각 세미나는 6월에는 서울(23일)·충남(24일)·인천(30일), 7월에는 대전(1일)·서울(21일)·대구(22일)·전주(29일), 8월에는 서울(18일)·광주(20일)·청주(25일)·수원(26일) 등에서 개최된다.


사전 등록은 무료로 메가젠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석자에게는 지르코니아 마무리 고광택 전용 Polisher 한 세트가 증정된다.


메가젠 측은 “메가젠의 R2iCE는 심미적인 4개의 레이어로 구성돼 컬러링과 스테인에 소모되던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높은 투광도로 자연치와 유사한 결과를 구현하고, 파절 위험도 낮다”고 전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